국립의료기관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 브랜드 강화

오늘은 국립의료기관의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 사례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 블로그는 의료 정보를 친절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친근한 분위기로 디자인했어요

블로그 디자인 특징

  1.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
    아이콘과 이미지를 최소화하고 텍스트 중심으로 깔끔하게 구성했어요
  2. 다양한 채널 연결
    병원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바로 연결되는 링크를 배치해 병원의 소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어요
  3. 사용자 친화적 레이아웃
    방문자들이 중요 의료 정보나 병원 소식을 편안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어요

작업은 이렇게 진행됐어요

이번 작업에는 1차 시안을 시작으로 최종 디자인까지 총 5번의 수정이 있었어요
블로그는 한 번 만들어 두면 오랜 기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죠
굿파크는 디자인 수정에 횟수 제한 없이 고객이 100% 만족할 때까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홈페이지형 블로그는 이런 역할을 해요

블로그는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병원과 방문자 간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어요

  • 의료 정보 및 건강에 대한 팁을 제공해요
  • 병원 소식 및 공지사항을 안내해요
  •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요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블로그 디자인으로,
방문자와 병원이 더 원활히 소통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굿파크가 병원의 이미지와 목적에 맞는 블로그 디자인을 해 드리겠습니다

Categories: 홈페이지형 블로그
goodpark

Written by:goodpark All posts by the autho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